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현대렌탈케어는 반려동물 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 '아베크(Avec)'의 '펫 드라이룸'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베크 펫 드라이룸은 목욕 후 반려동물의 젖은 털을 말려주는 제품이다. 목욕이 끝난 반려동물을 네모난 상자(가로 61.3㎝ × 세로 64.6㎝ × 높이 66.7㎝) 형태의 본체 안에 넣으면 팬이 작동한다. 약 30분 간 젖은 털을 구석구석 건조시켜준다.
특히 살균·소독력이 강한 100밀리와트(㎽)급 '자외선 살균(UV-C LED)시스템'과 미세먼지보다 작은 0.3μm의 오염균까지 걸러내는 H12등급의 '헤파(HEPA)필터'도 적용됐다. 여기에 외출 후 반려동물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바람으로 털어내는 '에어 샤워(Air Shower)' 기능도 탑재됐다.
현대렌탈케어는 아베크 펫 드라이룸 렌탈 고객에게 의무사용기간(48개월) 동안 무상 AS(사후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공기청정에 활용되는 4종 필터 세트를 연 1회(기간 중 4회) 정기배송해 준다.
제품은 기본형과 고급형 두 가지다. 고급형은 세 개면이 투명한 '3면 안심창'이 적용돼 반려동물이 기기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보호자와 교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 특징이다.
현대렌탈케어가 반려동물 전용 렌탈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건 반려동물 시장 성장으로 관련 상품군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서다.
실제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시장규모는 2015년 1조9000억원에서 2020년 3조4000억원 수준으로 급성장했다. 2027년에는 6조원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