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쿠팡은 14일까지 '펫페어 썸머 특가'를 진행한다.
반려동품 여름 의류부터 장난감, 간식까지 다양한 여름 반려동물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기획전 즉시 할인가에 더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에는 하림펫푸드, 뉴트리나, 딩동펫, 나우·고·게더 등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들도 참여한다. 브랜드관에서는 각 브랜드별 신제품부터 인기상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간편하게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캠핑을 주제로 상품별 테마관을 기획했다. '뭐입지? 캠핑 스타일링' 테마관에서는 패션소품부터 기능성 의류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제품을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더워진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반려동물용품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을 것"이라며 "펫페어 썸머 특가에서 여름철 맞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반려동물과 시원하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