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K-팝 트로트부문 톱스타 임영웅의 팬클럽이 이번에는 동물보호 활동에 기여했다. 8월 8일은 임영웅 데뷔 기념일이면서, ‘세계 고양이의 날’이라는 점에 착안했다.
임영웅 팬연합 커뮤니티 히어로:온(HERO:ON)은 2016년 8월 8일 데뷔한 임영웅의 데뷔 6주년을 맞아 동물 복지를 위한 물품 후원을 진행한다고 8월 8일 밝혔다. 기부금 기탁처는 동물자유연대이다.
아울러, 임영웅의 애칭을 담은 ‘웅냥이의 친구들을 구해 주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기부 활동을 통해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동물 복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환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HERO:ON에서 선정한 기부처인 동물자유연대는 반려동물복지 프로그램, 길고양이 프로그램, 개·고양이 도살 금지 프로그램, 동물실험 금지 프로그램 등을 통해 우리 주변의 동물들이 인도적인 대우를 받을 수 있게 지원하는 단체이다.
동물자유연대는 최근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도 등장한 전시동물·동물쇼 금지 관련 프로그램 등 동물의 윤리적 문제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기부는 보다 현실적인 지원을 위해 동물자유연대와의 협의 끝에 가장 필요한 물품을 직접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반려동물 고영양 회복식 캔 173개, 반려동물 습식캔 129㎏, 고양이 사료 408㎏, 강아지 사료 708㎏ 등 총 1278㎏의 사료와 습식캔이 8월 8일 데뷔일을 기해 전달된다.
특히 반려동물 고영양 회복식은 부상을 입고 구조된 동물에게 급히 영양을 공급하거나 수술 후 빠른 쾌유를 돕기 위해 처방하는 것이라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부에 참여한 팬들은 그간 광고 촬영 등에서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과 임영웅의 케미가 돋보였다며 의미 있고 색다른 기부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뿌듯함을 표하고 있다고 팬 연합 커뮤니티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