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대구지방경찰청은 14일 야산에서 수천만원대의 투견 도박을 벌인 혐의(도박 등)로 윤모(48)씨 등 투견 도박꾼 71명을 적발해 64명을 불구속 입건하고 달아난 7명의 행적을 추적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윤씨 등 2명은 지난해 6월 22일 밤 경북 영천시 한 야산에 투견 도박장을 열어 모인 사람들에게 도박을 하도록 한 뒤 판돈의 10%를 수수료로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정모(32)씨 등 9명은 장부, 진행, 심판, 부심판, 안내, 매점, 시설물 설치 등을 맡아 도박장을 조성하고 운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나머지는 게임당 10만원에서 최고 120만원의 판돈을 걸어 투견 도박을 하고 투견장 주위에서 응원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도박을 방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조사 결과 이들은 전국 각지의 투견 도박장에서 만나 친분을 쌓아온 투견 도박꾼들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범죄 현장에서 도박자금 2000여만원과 휴대전화 26대, 장부 2권 등을 압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