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를 출시했다.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스탠드 형식의 헤어 드라이어다. 사용 중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머리를 말리면서 동시에 화장을 하거나 옷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다.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의 모발도 쉽게 말릴 수 있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배려한 점도 눈에 띈다.
'펫 케어 모드'를 적용하면 평균 41.8dB(데시벨) 저소음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사람보다 뛰어난 청력을 가진 반려견과 높은 주파수 소음을 감지하는 반려묘를 위한 기능이다. 반려동물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 최적의 주파수 구간이라는 설명이다.
이 제품은 신일의 바람 기술력을 담은 'BLDC(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했다. 조용하지만 강력한 바람이 건조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풍속과 온풍은 각각 3단계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거치가 자유로운 2in1(투인원) 형태로 필요에 따라 스탠드형과 핸디형으로 사용 가능하다. 거치대 높낮이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정윤석 신일전자 대표는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 많아지는 것을 고려해, 헤어 드라이어에 펫 케어 모드를 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의 편의성과 반려동물의 특성을 섬세하게 고려한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