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박 연구원은 최근 ‘내가 바로 홈닥터-강아지편’과 ‘내가 바로 홈닥터-고양이편’을 번역 및 감수했다.
반려견 및 반려고양이를 키우는 가구 수가 늘어나면서 반려동물들이 갑작스런 질병을 앓게 되면 당황하는 이들이 많다. 심지어는 질병을 앓게 된 반려동물들을 내다버리는 사례까지 나와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기초 지식과 함께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건강관리, 그에 따른 질병과 예방방법은 물론 성별, 연령에 따른 변화나 질병을 세세하게 분류한 책이 나온 것이다.
또, 개나 고양이를 싫어하는 이웃 등 대외적으로 자주 발생하는 문제점까지 반려 동물을 키우면서 발생하는 여러 문제들에 대한 해답도 제시하고 있다.
충북대 수의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도쿄대 수의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박 연구원은 “반려동물에 대한 기초 지식에서부터 일상생활 중 질병, 기타 사회적 문제까지를 다루고 있는 전문 서적”이라며 “그런 점에서 반려동물의 의학서이자, 상식사전, 나아가 실용서가 될 수 있도록 번역·감수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