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최근 두개의 코를 가진 개 생후 5개월된 베지안 셰퍼드 독 '스너플'의 사연을 소개했다.
두개의 코를 가진 개 스너플은 선천적 기형으로 두개의 코를 가지고 태어났고, 보호자(주인)에게 4번의 버림을 받았다. 하지만 스너플은 잘생긴 외모와 건장한 체구, 높은 충성심을 겸비한 명견이다.
스너플을 진단한 수의사 안제랄 맥아리스터는 "두개의 코를 가진 개의 코는 각각 개별적으로 활동하며 일반 개에 비해 2배 뛰어난 후각 기능을 수행한다"고 말했다.
현재 두개의 코를 가진 개는 영국 글래스고 애완견 센터에 머물고 있으며 다음 달 입양될 예정이다.
두개의 코를 가진 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두개의 코를 가진 개, 키우고 싶다" "두개의 코를 가진 개, 마약 탐지견으로 딱일 듯" "두개의 코를 가진 개, 잘 생겼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