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숙명여대는 최근 열린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에서 선천적인 시각장애를 이겨내고 교원임용시험에 합격한 예비 교사 윤서향(23·여)씨가 졸업하면서 윤씨와 함께 대학생활을 보낸 안내견 '루시'에게도 명예졸업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리트리버종으로 6세인 안내견 '루시'는 이로써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대졸 견공이 됐다. 루시는 삼성화재 안내견학교가 무상 기증한 안내견으로 윤씨가 입학한 해 명예학생증을 받았었다.
숙명여대에 따르면 시각장애 1급인 윤씨는 점자책으로 공부하고 안내견에 의지해 캠퍼스생활을 하면서도 대학 4년 내내 평점 평균 4.23점(4.5점 만점)을 거뒀다.
윤씨는 장애인 특별전형이 아닌 일반 정시전형으로 입학했으며 장애가 있는 사람도 비장애인과 똑같이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일반학교 교사의 꿈을 키웠다. 그리고 올해 졸업과 동시에 서울지역 중등교원 임용시험에 합격하게 됐다.
학교 측은 윤씨의 노력과 끈기를 높이 사고 후배들에게 귀감이 된 공로를 인정해 학위수여식에서 총동문회장상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