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백현은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반려동물 스타디움 점퍼를 선보인다.
반려동물과 함께 유년시절을 보내며 반려동물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가진 백현은 '더 셀러브리티' 1월호를 통해 '반려동물 생명 지킴이' 체험을 진행한 바 있다.
체험을 마치며 백현이 "조금이라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반려동물 보호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혀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이뤄졌다.
백현은 자신이 평소 즐겨 입는 스타디움 점퍼를 반다나와 함께 구성하여 트렌디한 반려동물의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 아이템들을 통해 '반려동물은 함께 살아가는 가족'이라는 자신의 생각을 담고자 했던 백현은 EXO의 단체 인사멘트인 'We are one'을 재치 게 변형한 'WE R.1'과 자신의 힘든 시기를 이겨낼 수 있게 도와준 'Fearless'를 각각 스타디움 점퍼와 반다나에 자수기법을 통해 담았다.
이번 반려동물 스타디움 점퍼와 반다나는 애견용품 전문 브랜드 '덴티스츠 어포인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백현의 스타일과 메시지뿐만 아니라 반려동물들의 활동성까지 고려했다.
백현의 '반려동물 스타디움 점퍼'는 '더 셀러브리티'의 공식 홈페이지(http://thecelebrity.net)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물 보호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