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우치다 선생님, 지금 사람들에게 가장 부족한 것이 무엇일까요?”라는 편집자의 물음에 일본의 무도가이자 사상사 우치다 다쓰루는 “용기가 아닐까요”라고 대답했다.
이어 ‘용기’에 관해 그와 묻고 답한 9통의 편지가 책이 됐다. 용기란 ‘고립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라고 정의한 그의 용기 철학이 다양한 각도에서 구체적인 삶의 이야기와 함께 펼쳐진다.
스티브 잡스가 말하듯 ‘마음과 직감에 따르는 용기’가 왜 중요한지, 용기가 없는 사회는 어떻게 되는지, 용기를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오늘날 자신이 옳다고 믿는 바를 묵묵히 밀고 나아가기보다는 주변의 말들에 순응하기를 택하는 이들에게, 그리고 사람들에게 용기를 권하기보다는 공포심을 내재화하게 하는 작금의 사회를 향해 마음을 담아 메시지를 건넨다.
우치다 다쓰루 저/ 박동섭 역/ 알에이치코리아(RHK)/ 308쪽/ 1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