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올해 8회째인 대구반려동물전은 국내외 70개 업체가 참가해 450개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5개국 1천500마리의 애견이 참가하는 도그쇼와 밀키웨이캣팬셔(국제고양이협회의 자협회)의 캣쇼(고양이쇼)가 동시에 열린다.
유한양행, 제일사료 등 국내외 식품(사료)업체와 애견호텔, 도그비어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 및 서비스 업체들이 참가한다.
한국애견연맹이 주관하는 국제도그쇼에서는 애견미용컨테스트, 스피드킹 애견달리기, 애견OX퀴즈 등의 프로그램이 열린다. 올해는 국제캣쇼가 첫선을 보인다.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첫 날인 3일에는 외국인 전문가들의 묘종설명회가 열리고, 4일에는 본격적인 캣쇼가 펼쳐진다.
대구시수의사회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사랑나누기' 행사에서는 반려동물 건강상담, 어린이 수의사 체험전 등이 마련된다. 새박사로 잘 알려진 윤무부 교수가 '새사랑, 동물사랑'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외에 어린이 승마체험, 애견미용센터를 운영하며, 곤충류`파충류`조류`관상어류 등 다양한 동호회가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
입장료는 일반인 6천원, 초`중`고교생 및 20인 이상 단체 4천원이다.
대구반려동물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매를 하면 2천원이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etshow.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53)601-5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