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성북구 장위청소년문화누림센터는 9월 23일 장곡초등학교 6학년 3개 학급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학교연계사업 ‘친구야 누림하자!’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성북구 장위청소년문화누림센터, 아동 · 청소년 현장 체험 프로그램 진행.
이번 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이 거주 지역 내 청소년시설을 직접 탐방하고 체험하는 지역 연계형 활동으로 마련됐다. 학생들은 센터의 다양한 공간을 활용한 놀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새로운 체험의 기회를 가졌다.
장위청소년문화누림센터는 댄스연습실, VR 스포츠 체험 공간, 청소년카페, 프로그램·학습 공간, 청소년 파티룸 등을 갖춘 성북구립 청소년 전용 공간이다.
최근 초·중·고 학생들은 인터넷과 게임 문화의 보편화, 학업 부담 증가로 또래와 건강하게 소통할 기회가 줄어들고 있다. 센터는 이러한 현실을 고려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문화를 지원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학생들은 센터 내 VR 스포츠 시설에서 농구·축구·다트 게임을 즐기고, 닌텐도와 레트로 오락기 체험을 통해 신체 활동 욕구를 충족하는 동시에 협력과 소통을 경험했다.
센터 관계자는 “학교와 연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센터 활성화와 지역사회 유대 강화를 도모하고, 청소년들이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