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은평구가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을 위한 기념행사를 열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통해 공경의 의미를 되새긴다.
은평구,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내달 2일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은평구가 주최하고 은평구노인복지연합회와 (사)대한노인회 은평구지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매년 10월 2일 노인의 날을 기려 노인 공경의 가치를 지역사회에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어르신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경로헌장 낭독’ ▲모범어르신, 어르신복지기여자, 어르신복지기여단체를 대상으로 한 ‘표창 수여’가 진행된다.
더불어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 가수 류지광, 이병철이 무대에 올라 축하공연을 선보이며 어르신들에게 다채롭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은평구는 이번 행사를 단순한 기념의 자리를 넘어, 지역사회가 함께 노인 복지를 향상시키고 존중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로 삼겠다는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 “매년 열리는 노인의 날 행사가 어르신들의 사회적 공헌을 재조명하고, 세대 간 소통의 장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구는 초고령사회를 대비해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는 데 최대한의 정성을 기울일 것”이라며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촘촘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안심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복지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