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베지프는 최근 수의학과 식품영양학 전공자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까지 차별화된 전문성을 제공하기 위해 앱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 앱의 주요 기능은 급여량 계산기다. 키우고 있는 반려견의 나이와 몸무게 등 정보를 입력하면 현재 건강상태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하여 1일 필요한 에너지 요구량이 계산된다.
더불어 원하는 애견습식사료의 제품 열량만 입력하면 1일 권장급여량이 산출되어 애견의 건강상태에 적합한 급여 계산이 가능해진다.
최근 애견유기농생식이나 애견수제생식 등 반려견의 사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어플을 통해 건강한 급여 관리가 가능해진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사료의 종류와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활동량에 따라 활동적 상태와 일반상태, 비활동적 상태를 구분하여 더 정확한 결과 산출이 가능하므로 반려견의 건강상태를 세부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의할 점은 사용자가 입력하는 애견의 상태에 따라 1일 에너지요구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애견의 상태를 무엇보다 정확하게 체크하여 입력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려견자연식 전문브랜드 베지프가 개발한 해당 앱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베지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