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미국의 한 20대 남성이 22개월 된 딸이 강아지를 수영장에 빠트리자 “물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게 해주겠다”며 딸을 수영장에 집어던졌다가 쇠고랑을 차게 됐다.
최근 애리조나센트럴 등 미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애리조나 마리코파 카운티 경찰은 22개월 된 딸을 수영장에 던진 코리 에드먼드 매카시(23)라는 남성을 아동 학대 혐의로 체포했다고 밝혔다.
메카시의 이 같은 행동은 그의 자택에 설치된 CCTV 카메라로 촬영된 동영상을 통해 드러났다. 동영상 확인 결과 매카시는 최근 집 수영장에서 22개월 된 딸 미아가 강아지를 수영장에 빠트리자 물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게 해주겠다며 미아를 수영장에 집어 던졌다.
매카시는 미아의 어깨를 잡아 수영장 한가운데로 난폭하게 집어 던졌고 당시 함께 있던 여자 친구가 미아를 건져낸 것으로 드러났다.
미아는 강아지를 수영장에 빠트렸을 당시 25분여간 수영장 인근에 홀로 남겨져 있었다는 사실도 영상에서 확인됐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미아의 어머니는 영상을 경찰에 제공했다.
병원으로 옮겨져 진료를 받은 미아는 별다른 상처는 없었지만 목욕이나 샤워를 무서워하는 등 심리적으로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