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애완견을 목줄 없이 풀어놓을 수 있는 '애견 놀이터'가 서울 어린이대공원에 설치됐다.
서울시는 지난 1일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1000㎡ 규모로 '반려견 놀이터'를 개장했다고 밝혔다.
설치 장소는 수목이 있는 자연지형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대공원 구의문 주차장 옆 녹지대로 주차장과 근접해 접근하기 쉽다. 게다가 동물원 내부와 분리된 별도의 독립 출입구를 외부에 설치해 어린이대공원에 수용된 동물의 전염병 감염 우려도 해소할 수 있다는 게 시의 설명이다.
시 관계자는 "애견 소유자들과 일반 시민들의 공원이용에 따른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반려견이 소유자와 함께 목줄 없이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로 한 것"이라며 "특별한 시설 없이 철제 울타리를 설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애견의 배변 등은 견주가 직접 치우도록 하고 수시로 물 세정과 방역소독을 통한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어린이대공원 애견 놀이터 시범 운영 후 시민들의 호응도에 따라 향후 추가 설치를 적극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