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프란치스코 교황이 아이를 낳지 않기로 결정한 부부들을 질타했다고 최근 가디언지가 보도했다.
프란치스코 교황(77)은 최근 바티칸 산타 마리아 성당에서 가진 미사에서 15쌍의 부부들에게 "웰빙 문화로 인해 부부가 아이를 낳지 않는 풍조가 생겨났다"며 "이로 인해 강아지나 고양이를 기르는 가정도 많아졌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이를 낳지 않는 것은)아무 걱정 없는 편안한 삶을 가져다 줄 수 있겠지만 이런 결혼 생활도 나이가 들면 결국 쓰디쓴 외로움밖에 남지 않게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아이를 낳는 것은 신뢰와 인내와 더불어 성공적인 결혼 생활을 위한 세 가지 요소"라며 "결혼 생활은 인내심이 강하지 않으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이가 없는 결혼 생활은 전혀 생산적이지 않고 예수가 자신의 교회를 풍성하게 했던 그런 가르침과도 맞지 않는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