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넥스문(대표 문두현)은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시장에 발맞추어 반려동물 애호가를 위한 신규 SNS 어플리케이션 '펫앤미(PET&ME)'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펫앤미'는 넥스문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제 2의 가족인 반려동물들을 위한 전용 소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 간에 자신의 반려동물을 뽐내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만든 SNS다.
이미 유저들이게 친숙한 핀터레스트와 페이스북의 UI를 채택함으로써 사용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국내외 반려동물 SNS 어플리케이션 최초로 다국어를 지원하는 등 전세계의 애완동물 애호가들에게 보다 편안한 사용 환경과 글로벌 한 인맥 구축 및 정보 수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달력 시스템을 활용해 애완동물의 기념일과 일정을 관리할 수 있는 스케줄 관리 기능, 타인으로 선물 받은 간식 아이템을 반려동물 전용상품으로 교환 할 수 있는 리워드 기능, 그리고 사용자의 위치를 토대로 가까운 동물병원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위치기반 서비스 등 다양한 신규 기능들이 도입되어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재미와 편리함을 선사한다.
넥스문(NEXMOON)의 문두현 대표는 “시타미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인 '펫앤미'를 전세계 동시 출시할 수 있게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펫앤미를 포함한 시타미 역시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 예정 중에 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펫앤미' 앱 다운로드: http://bit.ly/SnNHh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