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미주중앙일보에 따르면 네이든.에린 브라운 부부는 지난 2012년 10월 타호 국립공원으로 캠핑을 떠났다가 애완견 '머피(사진)'를 잃어버렸다. 머피는 골든리트리버 종으로 당시 5살이었다.
부부는 머피를 찾는다는 전단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드는 등 갖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렇게 1년 8개월이 흐른 이달 초 실종 장소로부터 5마일 정도 떨어진 프렌치미도우스 저수지에서 캠핑을 하던 여행객으로 부터 머피를 목격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
이에 브라운 부부는 한달음에 달려갔으나 머피를 찾지 못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머피의 침대와 자신들의 옷을 남겨둔 채 돌아왔다. 그리고 1주일 후, 캠핑지 호스트는 머피가 브라운 부부가 두고 온 침대 위에서 잠자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부부에게 연락했다. 약 2년 만에 머피는 집으로 무사히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