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홈플러스, 22일까지 반려동물 호텔 서비스 실시
  • 이소영 기자
  • 등록 2014-07-14 08:03:53
  • 수정 2014-07-14 08:04:55
기사수정

   
 
홈플러스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22일까지 반려동물 호텔서비스를 실시한다.

'반려동물 호텔서비스'는 여행기간 반려동물 맡길 곳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22일까지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한 '도그플러스' 동물병원 또는 '쿨펫' 등의 반려동물 호텔 이용시 30% 할인해 주는 서비스다.

단 선착순 예약으로 반려동물에 따라 이용 금액은 차이가 있으며 점포 휴무일에는 이용할 수 없다. 현재 홈플러스는 영등포점, 강서점, 금천점, 김해점 등 19개 점포에 도그플러스 동물병원이 입점해 있으며 약 120여 개의 반려동물 호텔병원을 운영하고 있고, 목동점, 시흥점, 파주점, 둔산점 등 28개 점포에는 쿨펫이 입점, 190여 개 호텔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도록 호텔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고객 반응이 좋을 경우 다음달에도 서비스를 확대 연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그플러스 동물병원 입점 점포
아시아드, 센텀시티, 영등포, 안산, 칠곡, 김포, 성서, 강서, 구미, 울산, 거제, 김포풍무, 창원, 금천, 의정부, 간석, 김해, 상동, 마산

△쿨펫 입점 점포
시흥, 목동, 천안, 오리역, 유성, 원천, 중계, 병점, 동촌, 방학, 해운대, 고잔, 중동, 가야, 구월, 가좌, 장항, 시화, 파주, 계산, 서면, 오창, 상안, 가양, 둔산, 울산남구, 울산북구, 울산동구


 

0
마이펫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