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 대통령, 반려동물 식품 서비스 업체 '펫츠비' 방문
  • 이소영 기자
  • 등록 2014-07-24 08:55:55
  • 수정 2014-07-24 08:59:08
기사수정

   
 
아이디어 창업기업 현장 방문에 나선 박근혜 대통령이 23일 오후 서울 금천구 대륭테크노타운 반려동물 식품(사료) 정기구독 서비스 업체인 펫츠비(petsbe1.godo.co.kr)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박 대통령은 관저에서 진돗개 '새롬이'와 '희망이'를 키우고 있다.

박 대통령은 이날 창조경제의 핵심 분야로 손꼽히는 소프트웨어 등 정보기술(IT) 활성화를 위해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열린 '소프트웨어중심사회 실현 전략보고회'에 참석했다.

이어 곧 바로 가산동 소재 대륭 테크노타운에서 '청년 CEO와 함께하는 창고 간담회'를 열고 아이디어 하나로 IT 분야 등에서 창업에 성공한 청년 최고경영자(CEO)들을 만나 이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들었다.

박 대통령은 간담회 이후 '펫츠비'를 직접 방문해 청와대에서 기르고 있는 진돗개 새롬이와 희망이에 대한 반려동물 맞춤형 서비스를 받기도 했다.

박 대통령은 맞춤형 서비스를 받기 전에 "집에 진돗개 두 마리를 키우고 있어요. 하나는 희망이고, 또 하나는 새롬이"라며 "그런데 여기서 맞춤형 서비스를 받게 되면 굉장히 행복하지 않을까. 이번에 좀 맞추고 갈까 이렇게 생각을 하고 왔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수의사가 검증한 추천한 반려동물용 제품들을 회원들에게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펫 서브스크립션 커머스(pet subscription commerce)' 기업이다.

 

0
마이펫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