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박 대통령은 이날 창조경제의 핵심 분야로 손꼽히는 소프트웨어 등 정보기술(IT) 활성화를 위해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열린 '소프트웨어중심사회 실현 전략보고회'에 참석했다.
이어 곧 바로 가산동 소재 대륭 테크노타운에서 '청년 CEO와 함께하는 창고 간담회'를 열고 아이디어 하나로 IT 분야 등에서 창업에 성공한 청년 최고경영자(CEO)들을 만나 이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들었다.
박 대통령은 간담회 이후 '펫츠비'를 직접 방문해 청와대에서 기르고 있는 진돗개 새롬이와 희망이에 대한 반려동물 맞춤형 서비스를 받기도 했다.
박 대통령은 맞춤형 서비스를 받기 전에 "집에 진돗개 두 마리를 키우고 있어요. 하나는 희망이고, 또 하나는 새롬이"라며 "그런데 여기서 맞춤형 서비스를 받게 되면 굉장히 행복하지 않을까. 이번에 좀 맞추고 갈까 이렇게 생각을 하고 왔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수의사가 검증한 추천한 반려동물용 제품들을 회원들에게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펫 서브스크립션 커머스(pet subscription commerce)'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