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2014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를 후원하고 참가티켓을 판매한다.
지난해 이어 두 번째 행사며 티켓 판매 기간 중 바자회도 개최한다.
'2014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는 10월 12일(일) 오전 10시부터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다. 3km 코스, 5km 코스 두 종목으로 진행되며 참가티켓은 G마켓에서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2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도 증정한다. 기념품은 '내추럴발란스 닥터클린 살균소독제'(60g), '네츄럴코어 에코 6 센시티브솔루션 연어'(200g), '웰니스 해피테일스 내추럴샴푸 2oz'(50g), '풀무원 아미오 스킨앤뷰티'(200g), '펫북 인식표'(실종방지용 목걸이), '그리니즈껌' 등으로 구성됐다. 대회에서 사용할 배번호 2개, 사진기록증도 제공한다. 티켓 구매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하네스 리드줄', '프로플랜 사료'(2.5kg)를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 프로모션과 현장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G마켓은 티켓 판매 기간 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애견용품 바자회를 진행한다.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유기 반려동물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무료 의료상담과 훈련상담, 배번호 경품 추첨, OX퀴즈, 댄스경연, 포토존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2014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는 반려동물과의 교감을 증진시키고 유기 반려동물과 관련된 사회적 문제나 동물보호 등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의미를 일깨우는 행사다. 반려동물과 함께 참가하는 이색 대회로 작년에는 1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한 바 있다.
G마켓 이진영실장은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의미가 있는 행사인데다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이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에서 반려동물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