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집에서 기르는 진돗개가 행인, 보호자(주인)부부를 물고 달아났다가 사살됐다.
최근 부산 부산진구 초읍동 소재 삼광사 입구에 있는 한 횟집 앞에서 진돗개가 행인 김모(41·여)씨의 얼굴과 팔을 물었다.
몸길이 1m, 몸무게 25㎏ 정도인 이 진돗개는 주인인 양모(64)씨와 아내 박모(57)씨가 목줄로 묶어 데리고 걷고 있었는데 김씨가 “귀엽다”며 머리를 만지자 갑자기 김씨에게 달려들어 물었다.
김씨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는데 생명에는 지장이 없지만 얼굴 봉합수술을 받아야 하는 등 중상을 입었다.
행인을 문 진돗개는 이를 말리는 양씨의 손가락, 어깨, 다리, 복부 등을 문 뒤 인근 야산으로 달아났다.
양씨는 왼쪽 손가락이 절단됐고 양씨 아내 박씨도 진돗개에게 팔을 물렸다.
경찰은 경찰특공대 등 60여 명을 동원해 수색을 벌이다가 3일 오전 5시 50분쯤 폐가에 있는 진돗개를 발견, 사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