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지난 25일 영등포구 문래 청소년수련관에서 500여명이 자리한 가운데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협의회의 창립총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애완동물사랑 수필공모작 수상 등 한편에서는 영등포구 문래동 남부교육지원청 앞 뜰에서 반려동물문화 대축제를 열었다.
반려동물 문화협의회는 반려견 단체와 시민 스스로가 참여하는 국내 최초로 창립되는 민간단체이며 초대 회장으로는 8대 서울시 의회 건설분과위원장 김춘수의원이 추대되었다.
김춘수의원은 격려사에서 애완견등 희귀동물을 애완용으로 키우는 사람들이 기아급수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애완동물들로 인해 주변 환경이 오염되는 사례도 적지않아 안타까운 심정에 반려동물 문화협의회를 창립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환경오염은 물론 키우던 애완동물을 거리에 내버리는 사례도 점차 늘어남에 따라 사랑으로 키우는 방법을 홍보하고 버려진 유기견은 입양홍보는 물론 배설물이 거리에 방치되는 일이 없도록 하자는 켐페인 사업도 벌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남부교육지원청 앞 뜰에서는 반려견은 물론 수십종의 파충류를 선보이며 동물과 가깝게 지내기 체험과 유기견 입양상담 애완동물 사육방법상담등 다양한 체험현장을 선보였으며 2000여 영등포구민과 어린이들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