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당신의 개가 진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반려견의 머릿속이 궁금하다면, 특히 반려견의 문제 행동으로 인해 골치가 아프다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그램이다.
‘도그 위스퍼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반려견 행동 전문가, 시저 밀란이 직접 문제 행동을 보이는 반려견의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교정해 개와 견주를 변화시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근 NGC에서 ‘사랑스러운 반려견이 가장 미워 보일 때’를 주제로 설문을 실시한 결과, 1위는 배변 활동이 통제되지 않을 때로 17%의 응답자가 어려움을 토로했으며, 이어 근소한 차로 주인을 못 알아보거나 주인의 말을 따르지 않을 때, 물거나 짖는 등의 공격적인 행동을 보일 때가 근소한 차로 2, 3위를 차지했다. (총 응답자 756명)
10일부터 방송되는 <도그 위스퍼러>에서는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견주들에게 도움이 될 시저 밀란의 놀라운 해결책이 공개된다.
시저 밀란은 매 에피소드에서 무엇이든 물어뜯거나 자꾸 다른 개들을 공격하는 개, 쉴새 없이 짖어대는 개 등 각종 문제 행동을 보이는 반려견들에서 정확한 원인을 짚어내고, 그의 도움으로 개와 견주, 가족이 문제를 극복하고 행복한 일상을 되찾는 놀라운 변화가 이어진다.
표면적으로는 시저 밀란이 개의 마음을 읽고 문제견의 행동을 교정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반려견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견주의 행동과 생각을 변화시키고, 훈련시키는 것.
25년 째 반려견들과 함께 하고 있는 시저 밀란은 사납거나 문제 행동을 보이는 개들을 잘 다루고, 개의 마음을 읽듯 반려견의 문제 행동을 교정해 유명세를 얻었다. 윌 스미스, 니콜라스 케이지, 스칼렛 요한슨 등 할리우드 스타와 FOX, 디즈니 CEO 등 유명 인사들도 그의 도움을 받았다.
‘도그 위스퍼러’는 시즌 9까지 총 150여 편이 방송된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의 대표적 인기 시리즈. 방송 이후 시저 밀란의 훈련법은 큰 반향을 일으켜 ‘사우스 파크’, ‘SNL(Saturday Night Live)’ 등 미국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에서 패러디 되고, ‘고스트 위스퍼러’, 퀴즈 쇼 ‘조파디(Jeopardy)’에 직접 출연하는 등 시저 밀란은 ‘도그 위스퍼러’ 방송 후 단순한 반려견 문제 해결사를 넘어 문화적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