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숲에서초록느낌(전국렌탈판매법인)'에서 렌탈 방식으로 공급하고 있는 ‘산림욕기’는 피톤치드가 휘산되어 숲 속에 있는 듯한 맑은 공기로 정화시켜 주는 제품으로,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기억력 증진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반려동물의 대소변 냄새를 편백나무 피톤치드의 중화작용으로 제거하여 고민을 해결해준다. 실제로 애견카페나 고양이카페, 집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은 애견 냄새 제거, 고양이 냄새 제거 등의 효과를 보고 있다.
'숲에서(정주훈 대표)'에서 생산하는 편백나무 피톤치드는 국립산림과학원의 기술 이전과 친환경 인증을 받은 국내산 100% 천연 피톤치드 액이다. 실내공간에 서식하고 있는 각종 유해가스와 아토피 유발물질 등의 포름알데히드 제거에 효과적인 무독성 용액이다.
이러한 편백나무 피톤치드는 심신안정, 스트레스 완화, 깊은 숙면, 집먼지 진드기기피, 아토피, 비염 진정완화, 항균, 탈취효과, 공기정화 등 연구실적으로 검증된 효능과 효과가 널리 알려져 있다.
숲에서초록느낌(전국렌탈판매법인)의 순수렌탈 서비스 프로그램은 명품 프리미엄 산림욕기를 무상 지원하고 100% 국내산 천연 피톤치드 리필액을 매월 2만5000~6만5000원의 비용으로 실내환경에 맞게 피톤치드 힐링 소모량을 선택하여 매월 사용하는 방식이다.
프리미엄 산림욕기는 숲에서초록느낌 (전국렌탈판매법인)을 통해 국내시장에 공급된다. 편백나무 피톤치드 산림욕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총괄렌탈법인 홈페이지(www.forestin.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렌탈문의는 전화(1661-731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