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 |
||
예전에는 조류원을 직접 방문해야 앵무새를 분양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접근성이 좋은 대형마트 또는 조류 분양 전문 사이트를 통해서도 가능해졌다.
온라인에서 앵무새의 인기를 높인 인터넷 조류원 싸이버드 관계자는 운영진의 30년 사육경험과 자체 번식장을 통해 개량된 싸이버드만의 아름다운 컬러가 돋보인다. 특히, 직접 이유식을 먹여 키우는 노하우로 애완조인들에게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 전문가는 “오랫동안 새들과 함께하면서 새들의 표정만 봐도 무엇을 원하는지, 어디가 불편한지 읽어 낼 정도로 사육의 달인이 되었다”며 “싸이버드를 이용하는 예비 애조인들을 위해 좀 더 청결하고 위생적인 관리와 신선한 먹이를 통해 건강한 앵무새를 분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인터넷 조류원은 다양한 홍보를 통해 강아지, 고양이 등 다른 반려동물이 갖지 못한 앵무새만의 특별한 매력을 알리고 싶다고 전한다. 이에 인터넷 조류원 싸이버드 쇼핑몰에서는 앵무새분양뿐만 아니라 앵무새 키우는 법, 암수구별 법, 친해지는 법, 건강관리 등 애조인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싸이버드 홈페이지(http://cybird.co.kr)를 통해 제공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그는 “어떤 동물이든 마찬가지지만 새와 친해지기 위해서는 반드시 교감이 필요하다”며 “앵무새 등 새를 키우거나 키울 계획을 가졌다면 사전에 앵무새에 대한 공부와 준비를 하길 권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