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GS더프레시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GS더프레시와 함께 설 선물세트 예약을 진행한다.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예약하면 설 연휴 직전인 13일이나 14일에 예약자가 지정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설 연휴에 별미로 즐기기 좋은 간편식부터 명절 음식 장만에 필요한 달걀과 메추리알까지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집에서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먼저 냉장 제품으로는 ‘하림 닭먹고 알먹고 세트’가 있다. 손질된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 편리한 냉장 밀키트 3종(
반려견에 좋은 것과 금지 음식이 공개돼 보호자(주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반려견 금지 음식을 미국의 구강 위생 전문가이자 의학박사인 해롤드 캐츠가 최근 자신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테라브레스(TheraBreath)'를 통해 공개했다.
반려견 금지 음식에는 초콜릿, 양파, 건포도, 포도, 마른 오징어, 새우 등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들이 포함되어 충격을 주었다.
이런 음식들은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강아지들을 소화불량에 걸리게 할 수 있고, 특히 사람이 먹는 음식을 주지 않는 것이 강아지를 건강하게 키우는 길이라고 밝혔다.
반면 반려견에 좋은 음식은 가공이나 조미료 첨부가 덜 된 식품으로 특히 오랜 실내생활로 피부병이 많은 반려견에는 다시마와 가열된 토마토, 단호박이 좋다. 반려견의 털관리를 위해선 콩과 고기류인 양, 소, 닭고기 등 양질의 단백질을 많이 먹이는 게 좋다.
반려견 금지 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완견 금지 음식, 사료만 줘야겠다" , "반려견 금지 음식, 소화가 잘 안되구나" , "애완견 금지 음식, 초콜릿은 절대 주면 안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