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 성과보고 및 컨퍼런스 개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단장 이은석)은 10월 31일(금) 인천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 2025년 사업 성과보고&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단 이은석 교수팀이 주도해 진행했으며, 가천대학교 교내 관계자와 정부 및 지자체, 공동연구기관, 병원, 산업체, 외부 대학, 그리고 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능형 홈케어 기술의 발전 방향과 서비스 실증 확산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논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가천대학교 메디
![]() |
||
울지마마이펫 관계자에 따르면 약 3년 간 연구개발을 거쳐 오랜 시간 세심하게 공을 들인 이번 신제품은 ‘윤기+보습+컨디셔닝’ 기능을 한 번에 잡아 순한 딥클렌징과 빗질 없이도 찰랑거리는 윤기를 선사한다.
반려동물의 털이 뻣뻣해 자주 엉키면 죽은 털이 제때 빠져나가지 않아 피부 병을 유발하고 과도한 빗질로 약한 피부가 쉽게 자극 받는다. 때문에 찰랑이샴푸는 순하지만 강력한 클렌징으로 피모를 케어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질과 더욱 건강한 피모를 만들어 준다.
샴푸 하나로 8in1 피모케어 솔루션 케어를 가능하게 해주는 이번 신제품은 코코넛 오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를 함유해 여리고 순한 반려동물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여기에 펄베이스가 더해져 샴푸 후에 건강한 윤기를 더하고 자극적이지 않게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 달달한 향은 독한 향으로 목욕 시간을 싫어하는 반려동물을 달래준다.
회사 관계자는 “비누 제품으로 유명했던 울지마마이펫 게시판에 샴푸 제품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있어 제품력을 한 단계 높이도록 오랜 연구기간을 거친 야심찬 제품”이라며 “예민한 반려동물을 위한 순하고 사용이 간편한 제품으로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목욕시간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찰랑이샴푸’는 울지마마이펫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