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 성과보고 및 컨퍼런스 개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단장 이은석)은 10월 31일(금) 인천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 2025년 사업 성과보고&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단 이은석 교수팀이 주도해 진행했으며, 가천대학교 교내 관계자와 정부 및 지자체, 공동연구기관, 병원, 산업체, 외부 대학, 그리고 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능형 홈케어 기술의 발전 방향과 서비스 실증 확산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논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가천대학교 메디
![]() |
||
여름이나 장마철 또는 식품이 눅눅해지면 해충의 번식이 생기기 쉬워 반려동물의 건강에 치명적인 해를 끼치게 된다.
따라서 드라이박스는 장마철, 습한 날씨에도 식품을 늘 뽀송뽀송하게 보관케 해, 해충의 침입이나 세균의 번식을 막아주는 식품 전용 용기로 영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일본 등 습도가 높은 나라에서 특히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다.
경첩 타입(3.5kg)과 폴리우레탄폼 처리된 밀폐뚜껑 타입(7.5kg이상) 등 두 가지 타입이며, 외부로부터 해충의 유입 방지는 물론 반려동물이 쉽게 열지 못하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코팅처리로 식품에서 배여 나오는 기름기 세척이 용이하며, 냄새가 배이지 않을 뿐 아니라, 햇빛으로부터 식품을 보호하기 위해 햇빛이 투과되지 않도록 불투명 재질을 사용했다.
가정 및 야외에서 사용가능 하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다.
용량은 3.5KG, 7.5KG, 15KG 등 세가지이며, 가격 33,000원~55,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