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이리온’이 반려동물 전문용품 쇼핑 사이트 ‘이리온몰’을 최근 오픈했다.
‘이리온몰’은 이리온 동물병원의 특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온라인 종합 쇼핑몰로서의 차별화를 강조하고 있다.
‘이리온몰’은 종합 인프라 솔루션을 갖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애견용품 쇼핑몰에서 보지 못한 친절하고 자세한 제품설명 페이지를 고품질 사진과 함께 구성하게 된다.
이 밖에도 강아지용품, 강아지사료 등 1만5,000여 가지의 애견용품을 판매하는 대형 쇼핑몰의 장점을 백분 활용해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는 ‘착한가격제’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리온몰’은 오픈 기념으로 2월 한 달 동안 9,8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또 가입회원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구매고객에겐 이리온 스카프도 증정한다.
한편, ‘이리온몰’을 오픈하는 디비에스는 반려동물 진료의 고급화, 명품화로 잘 알려진 ‘이리온동물병원’을 운영하는 곳으로, 최근 포브스코리아 2014년 소비자선정 반려동물서비스 부분 대상을 수상하며 그 명성을 확실히 한 바 있다. 이리온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rionmal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