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 성과보고 및 컨퍼런스 개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단장 이은석)은 10월 31일(금) 인천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 2025년 사업 성과보고&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단 이은석 교수팀이 주도해 진행했으며, 가천대학교 교내 관계자와 정부 및 지자체, 공동연구기관, 병원, 산업체, 외부 대학, 그리고 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능형 홈케어 기술의 발전 방향과 서비스 실증 확산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논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가천대학교 메디
![]() |
||
경기도 파주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년 마다 열리는 정기 모임으로 오랜 시간 보호소에 있는 유기견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회원들간 공감대를 이끌어 내 유기견을 향한 뜻 깊은 마음을 모으고자 개최됐다.
울지마마이펫은 정기 모임 행사에서 진행된 후원 바자회에 자연유래 식물성분의 천연베이스와 블랙씨드컴플렉스를 함유한 올인원 천연 수제비누 ‘만능비누’ 제품을 협찬 했다. 바자회에서 만능비누 판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행복한 유기견세상에서 운영 중인 보호소 ‘사랑터’의 운영비와 치료가 필요한 아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 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수의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제품 연구·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행복한 유기견세상’은 시위탁보호소에서 공고기한을 넘겨 안락사를 당하게 될 유기견을 데려와 보호하며 새로운 입양처를 찾아주는 비영리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