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 성과보고 및 컨퍼런스 개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단장 이은석)은 10월 31일(금) 인천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가천대학교 기반구축사업단 2025년 사업 성과보고&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천대학교 지능형 홈케어 기반구축사업단 이은석 교수팀이 주도해 진행했으며, 가천대학교 교내 관계자와 정부 및 지자체, 공동연구기관, 병원, 산업체, 외부 대학, 그리고 스마트홈 서비스 사용자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지능형 홈케어 기술의 발전 방향과 서비스 실증 확산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논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가천대학교 메디
홈플러스는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와 함께 '유기 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오는 24일까지 140개 점포에서 애견식품(사료)인 퓨리나 원, 알포, 애묘사료인 프리스키 등 건식품 브랜드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상품 1포가 판매될 때마다 100g의 식품을 유기 반려동물을 위해 적립해 기부한다. 적립된 식품은 내년 1월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신경호 Pet 파트장은 "앞으로도 유기 반려동물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해 고객들과 함께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