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뮤니쿤트, 2018 반려동물용품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 박서현 기자
  • 등록 2018-10-04 17:49:13
  • 수정 2018-10-04 17:52:18
기사수정

   
 
반려동물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뮤니쿤트가 한국반려동물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8 반려동물용품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뮤니쿤트는 반려견의 체형을 고려한 견체공학적 패턴설계와 이들이 도시환경에 적응해 살아가는데 실질적으로 필요한 기능성을 담은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다. 사람이 만든 인위적 환경인 도시에서 어우러져 살고 있는 반려견들이 ‘사회적 약자’라는 시각에서 시작하여 이들에게 필요한 배려를 담은 어댑티드(adapted) 디자인을 설계한다.

뮤니쿤트의 브랜드명은 ‘뮌헨의(munich)’와 ‘개(hund)’의 합성어로 ‘뮌헨의 개’라는 의미이다. 브랜드 설립자가 뮌헨에서 봤던 개들의 행복한 모습을 떠올리며, 한국의 환경에 맞는 행복한 반려견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설립되었다.

반려견의 귀를 보호하는 강력한 방수기능의 레인코트, 옷처럼 입혀 빠르게 물기를 말려주는 샤워타올은 뮤니쿤트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반려견의 몸을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하면서도 반려인의 편의를 생각한 스마트 케어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산책, 샤워, 휴식, 이동, 날씨 등 상황별로 생활밀착형 기능성을 담아낸 제품군을 출시하고 있다.
 

0
마이펫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