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허밍아이엠씨, 반려동물용품 전문몰 ‘코펫몰’ 오픈
  • 이소영 기자
  • 등록 2017-03-16 10:01:29
기사수정

허밍아이엠씨(대표 노정욱)가 반려동물용품 전문몰 ‘코펫몰’을 오픈했다.

코펫몰은 올해로 21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고 펫 박람회인 코리아펫쇼(KOPET)와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인 허밍아이엠씨(www.humming.co.kr)가 협력하여 런칭한 반려동물용품 전문몰이다.

코펫몰은 업계 최초로 ‘펫슐랭’ 인증과 MD 검증에 기반한 ‘이중 품질 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신뢰성 있는 제품을 소개한다. ‘펫슐랭’ 인증 제도란 펫플들의 제품리뷰, 전문 검증단과 펫 전문가들의 제품 검증 단계를 거쳐 별점을 매기는 제도로, 소비자들은 펫슐랭 별점을 통해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코펫몰은 일부 마니아층이 해외 직구를 통해 어렵게 구입해오던 제품을 직접 수입하여 국내 펫플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코펫몰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제품의 TPO(Time, Place, Occasion)에 따른 다양한 스토리를 담아 제품 선택의 편의성을 더하고 있다.

그래서 카테고리가 새롭다. 사료, 의류, 액세서리 등과 같은 기존의 상품 카테고리 네이밍에서 벗어나 멋내기, 1일 만찬, 빅브라더, 비기너와 같은 사용자 관점에서 카테고리를 재구성하여 더욱 친근하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카테고리 스토리, 이달의 이슈, 글로벌 펫 이야기 등 라이프 스타일 주제와 공감 스토리를 활용하여 반려동물에 대한 정보를 보다 더 흥미롭게 전달한다.

코펫몰은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코리아펫쇼 2017’에서 경품 이벤트, 코펫몰 단독 신제품 출시, 인기 사료 특별 판매 등 다양한 행사 내용으로 반려인들을 만날 예정이다.

 

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