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닷컴,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반려동물 식품 판매
  • 이소영 기자
  • 등록 2017-09-18 10:49:57
  • 수정 2017-09-18 10:50:44
기사수정

   
 
롯데닷컴(대표 김형준)이 미국산 홀리스틱급(Holistic, 미 농무부 인증을 받아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최고급 사료 등급) 브랜드인 ‘헬스익스텐션’ 제품을 판매한다.

롯데닷컴은 최근 이 같은 내용을 밝히며 헬스익스텐션 사료에는 무항생제와 무살충제로 키운 오리고기와 연어, 칠면조 등이 사용되며 섬유질이 풍부한 호박, 그리고 소화를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포함돼 있다고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반려견이나 반려묘에게 유해할 수 있는 화학방부제, 항산화제, 인공색소, 인공향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식품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옥수수, 콩, 밀과 같은 작물도 첨가하지 않는다고 했다.

롯데닷컴 검색창에서 ‘건강기능성 펫푸드’로 검색하면 반려인들이 선호하는 ‘종합영양식’ 사료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다. 헬스익스텍션 브랜드의 ‘그레인프리 독 연어’, ‘그레인프리 독 오리’, ‘그레인 프리 캣 칠면조 앤 연어’ 등을 3만90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퓨리나, 지니펫, 더독, 아보덤 등 다른 브랜드의 상품도 준비돼 있다.

롯데닷컴은 반려동물 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의 ‘우리아이 등록’ 코너에 기재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조사 결과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 10명 중 4명이 반려동물의 영양 상태를 가장 걱정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우리아이 등록’은 반려동물 보호자가 이름, 종류, 생년월일, 성별과 고민 등을 입력하면 전문 MD가 추천 상품을 제안해주는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다.

롯데닷컴은 오는 26일 수의사 상담 코너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고객이 고민거리를 게시판에 남기면 수의사와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가 고민 상담을 해준다.
 

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