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찢김·긁힘에 강한 벽지 '디아망 포티스'…반려동물 제품 인증
  • 이소영
  • 등록 2025-04-22 14:03:56
기사수정

[마이펫뉴스=이소영 ]

LX하우시스의 ‘LX Z:IN’(지인) 벽지 ‘디아망 포티스’는 강한 내구성과 함께 유럽 스타일의 페인팅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두루 갖춘 인기 상품이다.

 

디아망 포티스는 표면 강도를 높여 기존 프리미엄 벽지 제품보다 강한 내구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인테리어 필름처럼 강한 표면 강도를 갖춰 찢김과 긁힘 등 생활 흠집(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디아망 포티스는 한국애견협회와 KOTITI시험연구원에서 지정한 내스크래치성 시험항목 기준을 통과해 ‘반려동물 제품 인증’(PS인증)을 획득했다. 내구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디자인도 눈에 띈다. 디아망 포티스는 유럽 스타일의 페인팅, 천연 대리석 등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과 질감을 구현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회벽·페인트 패턴부터 따뜻함이 느껴지는 직물 패턴 등 총 64종으로 구성됐다. 시공 면에서도 편리하다. 디아망 포티스는 인테리어 필름처럼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일반 벽지처럼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것이다. 벽지의 장점인 이음매가 잘 보이지 않고, 표면 강도가 강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마치 고급 도장을 한 것처럼 공간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올봄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다면 LX하우시스의 다양한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는 연면적 660㎡(약 200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창호·바닥재·주방가구·벽지·도어 등 주요 제품이 적용된 주거 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 공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콘셉트에 따라 인테리어 자재부터 가구, 가전제품까지 잘 어우러지는 구성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